자주 묻는 질문

일반

스포츠이벤트365 – 우리가 누구냐구요?

저희는 다양한 전문 직업을 가진 (변호사,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개발자, 마케팅 전문가 등) 사람들이 모인 팀으로, 스포츠 팬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항상 다가올 경기를 찾아다니며 세계를 많이 여행하곤 했습니다. 2006년 초 저희는 저희의 취미를 본격적으로 새로운 사업으로 착수했고 스포츠이벤트 365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모든 스포츠 애호가들이 어느 곳에서 어떤 이벤트가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모든 정보와 각각의 경기와 토너먼트를 찾을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적으로 열리는 스포츠 이벤트를 검색할 수 있는 첫번째 검색 엔진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나선 저희 사이트에서 보여지는 대부분의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했습니다. 우리 가격은 경쟁력과 우수함 사이에서 움직입니다. 저희 고객서비스 팀은 연중무휴로 열려있습니다. 저희는 좋은 서비스를 믿고, 여전히 스포츠를 사랑합니다!

어떤 문제가 생긴다면 연락할 수 있나요?

티켓을 구매하신 후, 당사의 긴급 고객 지원 핫라인 번호 +353-1-526-2839 번 및 +34-93-1846750 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구매한 티켓에 대한 어떤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만 기존 고객에 한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 서비스팀은 어떤 문제든 해결 할 것이므로, 고객님은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티켓 자체의 문제나 배송 문제에 관해서는 저희에게 가능한 한 빨리 알려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이벤트가 연기되거나 취소되면 어떻게 하나요?

드문 경우로 행사가 연기되거나 취소됩니다. 비록 이런 일이 저희에게 달려있지 않더라도 저희는 신속하게 고객님께 이런 경우를 알려서 변경된 일정의 날짜에 (이벤트가 연기된 경우) 티켓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변경된 일정의 이벤트에 참석하실 수 없을 경우 저희는 티켓을 환불하거나 재판매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이벤트가 모두 취소된 경우 저희는 행사 주최측으로 환불 요청을 하며 많은 경우 환불이 승인됩니다 유념해 주세요: 당사는 이벤트 마다 다른 행사 주최자측의 계약 조건에 결속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지만 모두 보장 할 순 없습니다.

배송

어떻게 티켓을 구할 수 있나요?

티켓 카테고리에서 + 아이콘을 클릭해 티켓 배송 옵션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구매 버튼을 클릭 시에도 배송 옵션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티켓 카테고리에는 한가지 이상의 배송 옵션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유념하세요: 같은 경기,이벤트라 할 지라도 각각의 카테고리는 다른 배송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지침 사항: 대게 고객님이 머무는 호텔로 경기 전날 밤 티켓을 배송합니다. 배송은 현지 택배 회사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만약 경기 당일 이벤트가 열리는 도시에 도착할 경우, 혹은 머무는 호텔이 이벤트가 있는 도시가 아닌 외곽 일 때는 도심부 수령 지점을 따로 선택해서 티켓을 수령하게 됩니다. 배송에 관한 세부사항은 티켓이 확정된 이후 고객님 이메일로 보내지게 됩니다. 티켓 수령이 경기장에서 이루어 진다 하더라도 당사로부터 티켓 수령 지점에 대한 정확한 위치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티켓을 수령 받을 정확한 장소를 알려 드립니다. 추가 배송 옵션으로는 E-티켓, 모바일 티켓, 혹은 플래시 티켓이 있습니다. 몇몇 특정 이벤트의 경우 가정 배송도 가능합니다. 배송 정보는 변경될 수 있으며, 당사는 배송 정보 변경 시 가능한 한 빨리 고객님께 알릴 것입니다. 원활한 티켓 수령을 위해 여행 시에는 수시로 이메일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에 티켓 도착에 대해 알려야 하나요?

호텔에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호텔은 고객님께서 받아야 할 서신(봉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접수처에서 반드시 배송 봉투를 받아 사인을 해야 합니다. 몇가지 지침: 호텔이 기꺼이 사인을 하고 고객님의 봉투를 보관할 것을 확실하게 해 주세요. 스포츠이벤트365 팀이 고객님이 머무시는 숙소의 방에 어느 이름으로 예약을 했는지 알려주세요. 도난 방지를 위해 고객님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 스포츠 티켓이라고 언급하지 마세요. 스포츠이벤트 365는 호텔이 고객님을 대신해 우편물 받기를 거부해서 배송이 실패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벤트가 열리는 도시의 호텔에 머무를 계획이 없지만,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배송 방법은 호텔 배송 뿐입니다.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저희는 고객님께 대개 중앙 호텔이나 다른 중심지 픽업 장소 수령 지점을 제시함으로써 대체 해결책을 마련 할 수 있을 것이고, 특히 다음 도시들은 저희가 대부분의 배송 활동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런던, 맨체스터, 뮌헨 그리고 파리. 당사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진행하는 동안 구매 페이지의 “Notes”섹션에 배송 관련 코멘트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저희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대체 픽업 장소로 배송을 하는데는 배송 요금이 부과됩니다.

모바일 티켓은 무엇인가요?

모바일 티켓은 핸드폰 기기를 사용할 경우에만 보여집니다. 티켓에는 특수 바코드가 있어 경기장 입장 시 스캔됩니다. 모바일 티켓을 사용하기 위한 특별 웹사이트 계정 만들기에 대한 설명서를 모바일 티켓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몇 몇 경우는 귀하의 핸드폰으로 귀하의 모바일 티켓이 담긴 스크린샷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티켓은 핸드폰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프린트 할 수 없습니다.

Flash Seat 티켓은 무엇인가요?

Flash Seats 는 신용카드에 기반한 디지털 시스템화 된 티켓으로 간단히 귀하의 신용 카드를 보여주면 경기에 입장할 수 있게 합니다. 신용카드는 경기장에 입장 할 때 개인 식별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당사에서 플래시 좌석 티켓을 보내면 티켓 수령을 위해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 지에 대한 지침이 담긴 공지 메일을 받게 됩니다. 등록 하는 동안, 신용 카드 세부 사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경기장에 가서 귀하의 신용 카드를 제시하고 입장 티켓을 받으세요. Flash Seats 티켓은 프린트 할 수 없습니다.

예약 및 결제

아직 호텔을 예약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나요?

아직 호텔을 예약하지 않았을 시에도 티켓 주문은 가능하며 티켓 예매가 확정된 후 따로 호텔 주소와 세부사항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원활한 티켓 배송을 위해 경기일에서 최소 일주일 전까지는 호텔 정보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고객 서비스팀에서는 귀하의 주문이 확정된 후 연락을 드립니다. 머무르는 호텔이 이벤트가 있는 도시가 아니거나,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하지 않을 몇몇 경우에는 호텔 배송 옵션이 현장 수령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티켓 수령을 위해 도심부의 수령 지점으로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왜 티켓 가격이 액면가 보다 높은건가요?

스포츠이벤트365는 티켓의 가용성과 가격이 결정되고 시장의 수요와 공급에 따라 달라지는 2차 시장 내에서 운영됩니다. 따라서 높은 인지도를 가졌거나 매진된 이벤트는 티켓 판매가가 액면가보다 훨씬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대부분의 경우 저희는 티켓을 액면가보다 훨씬 더 높은 가격에 구매하면서 고객님의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확보해야 하는 다양한 비용을 반영하기 위해 약간의 수수료만 추가한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당사 다국어 웹사이트의 유지와 업데이트, 네트워크 대표와 공급업자 유지, 시즌 티켓 구매, 탁월한 고객서비스는 말할 필요도 없이 제공됩니다. 저희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함께 광범위한 티켓을 고객님께 제공하면서 가격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주문한 후에 취소할 수 있나요?

당사의 취소 정책은 약관 제 4 조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방금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무엇을 받아야하고, 다음엔 어떻게 해야하나요?

예매가 끝나고 몇 분 안으로, 귀하께서는 당사에서 귀하의 주문 세부사항을 받아 처리하기 시작했다는 자동화된 이메일을 받을 것입니다. 티켓 카테고리가 '즉시 확정'으로 표시가 되어 있을 경우, 티켓 예매 후 당일 내로 티켓 확정을 받을 수있습니다. 다른 티켓의 경우 티켓 확정까지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티켓 확정 후에는 귀하의 티켓 배송을 확실하게 하기 위한 세부사항이 적힌 확정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따로 연락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주문은 예매 후 즉시 처리됩니다.예매 전 티켓과 관련한 문의 사항이 있을 시엔 홈페이지 내의 "연락처"에 있는 양식에 맞춰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02-6410-8689 번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라이브 채팅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티켓을 주문하는데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엇인가요?

당사는 모든 주요 신용카드를 저희 사이트의 기본 결제수단으로 사용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지불 통화로 USD(달러)를 선택하세요. 당사는 가장 엄격한 기준 (PCI)에 따라 일하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저희 영업팀에서 주문을 마무리하는데 도움이되는 추가 개인정보나 문서를 요청할 것입니다. 은행 계좌 이체 – 은행 송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일 정도 소요될 수 있고 그동안 티켓 가격이 변동하거나 매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은행 송금으로 결제를 원하시면 당사의 영업팀에 문의하셔서 송금이 완료될 때까지 티켓을 보유할 수 있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페이팔(PayPal)로 결제시 – 영업팀에 문의해 주세요.

좌석

우리가 함께 앉는 것을 보장할 수 있나요?

달리 명시하지 않는 이상, 저희는 고객님이 최소 한 쌍(두명)으로 앉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만약 세 명이나 그 이상일 경우엔 저희가 최선을 다해 함께 앉으실 수 있도록 하겠지만 그것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무조건 함께 앉아야만 할 경우,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당사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해서 확인 해 주세요. 대부분의 경우 저희는 특별 요청을 승인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때떄로 “단일(1인)” 티켓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티켓은 대체로 가격이 저렴하지만 말 그대로 – 혼자 앉습니다. 일부 경기장 (특히 바르셀로나의 “캄프누”)은 동반좌석에 대각선 방향 혹은 직각으로 인접한 방향의 좌석이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내가 정확히 어디에 앉을까요?

저희가 제공할 수 있는 티켓 카테고리는 각 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만큼의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저희가 “롱 사이드”나 “쇼트 사이드”만 적어 놓는다면 – 이것은 저희가 고객님의 좌석에 대해 더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는 항상 최상의 티켓을 제공할 것이지만, 정확한 좌석에 대한 구체적인 표시나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당사가 판매하는 대부분의 경기 티켓은 매진된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